서로세움 인큐베이팅 사업에 참여했던 졸업기업을 대상으로 멘토링 및 특강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로세움 인큐베이팅 플러스 프로그램'이 2022년 6월 시범적으로 운영됩니다.
본 사업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함께 예비/인증사회적기업 또는 진흥원 창업팀 출신을 대상으로 잠재력있는 상품 기획 및 개발을 위한 개선과제 도출, 개선비 지원 및 안정적인 매출처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경북 영주에서 진행되는 STAXX 사업의 일환으로 임팩트 투자 기반 액셀러레이션에 지역 대기업과 지자체의 전방위적 지원과 협력을 더해 대상 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 냅니다.
자원순환 분야의 유망한 소셜벤처를 발굴하고, 그들의 사업 확장 및 고도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회·환경 문제에 대응하는 예술분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청년마을 만들기 사업'은 청년들에게 일정기간 지역에 머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탐색, 일거리 실험, 지역사회 관계맺기 등을 통해 청년들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청년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정안전부 정책입니다.ISQ ACCEL 교육을 통해 임팩트 비즈니스와 자원 연계 방법론을 학습함으로써 각 마을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진단하고 마을 만들기 사업 운영과 목표 관리를 지원합니다.